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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

A/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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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진행절차 및 단계
  • 고객의
    제품 문제점
    발견
  • 문제점
    의뢰
  • 점검 필요 시
    하자품
    당사 입고
  • 하자품 접수
    및 등록
  • 하자품
    점검 및 수리
  • 점검 및
    수리완료품
    발송
A/S 의뢰 방법
전화 (대표 : 032-351-2209) 및 홈페이지 A/S 문의란 이용
A/S 소요기간
각 제품별, 증상별로 수리기간이 다름, 고객이 원하는 기간 내에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조치
A/S 비용
  • · 하자보증 기간 : 1년, 무상처리
  • · 하자보증 기간이라도 제품 수리/점검 비용 외 기타비용(예: 물류비) 청구
  • · 고객과실, 제품 무단 분해 및 변경, 불가항력적인 원인(예: 천재지변)으로 인한
    문제 발생 시 하자보증기간이라도 유상 처리
  • · 상세 A/S 비용 담당자에게 문의